새소식

리뷰/IT제품 리뷰

UGREEN 애플워치 충전기 개봉기

  • -

유튜브를 보던 중 UNDERkg 님의 동영상 하나가 눈에 띄었다.

알리 익스프레스. 옛날부터 가끔 애용하던 외국계 할인판매 사이트.

 

요즘 들어 유튜버들이 알리익스프레스와 타협점을 찾아 엄청나게 싸게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가끔 하던데

맨날 들어가면 코드가 품절이 되어 구매하지 못하곤 했다

 

하지만 이번에 발견한 건 무려 10분 전. 이 정도면 어느 정도 건질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바로 들어갔다.

 

하지만 그런 건 기대조차 못했고, 결국 건진 하나가 UGREEN사의 애플워치 충전기 되시겠다.

 

 

이 충전기는 현재 다나와에서 약 4만 원가량에 판매 중이며, 난 할인 코드를 받아서 2.7만 원가량에 구매한 것 같다

이 제품으로 말하자면 MFI 인증이 되어있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크기로 치면 일반적으로 쓰는 보통의 지우개 크기 정도 하며

길이로 치면 손가락 두 마디 반? 정도이다.

 

덕분에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포트가 c타입으로 어디서든 구하기 쉬운 포트로 되어있다

 

 

 

 

UGREEN 애플워치 충전기 개봉기


구매하고 난 뒤 5일 뒤... 난 저걸 시킨지도 까먹고 있던 그 시간에 갑자기 문자 한 통이 도착했다.

"집 앞에 택배 운송 완료했습니다."라고...

 

내가 뭘 시켰었지 하고 뜯어보니 제품이 도착해있지 않았던가

 

 

그렇게 기쁜 마음으로 뜯어보니 제품이 들어가 있는 플라스틱 통과 영어와 중국어로 적힌 품질보증서만 간단히 들어있었다.

 

 

이 제품을 알고 있다는 거부터 이 충전기의 용도가 어디에 맞추어져 있는지는 알 것이다.

 

얘는 집에서 고정되어있는 충전기가 아니라

보조배터리에 잠깐 꼽아서 충전시키는 외부에서 간단하게 충전하기 위한 충전기라 볼 수 있다.

 

실제로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애플워치 se를 올려두었더니 깔끔하게 붙어있는 모습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맥북에 꼽아서 충전시켜봤더니 충전은 잘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보조배터리에는 c타입으로 출력이 안돼서 알리에서 할인 중인 보조배터리를 하나 샀다. 물론 배송기간을 보지 않고 사서 2달 안에 온다는 말만 있긴 했지만...

한동안은 c타입 출력되는 간단한 배터리 하나를 구해서 사용해야겠다.

 

 

 

전체적으로 마감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이음새가 살짝 떠있긴 하지만 벌어질 정도는 아니고 신경 쓰일 정도도 아니다.

또한 깔끔한 흰색으로 되어있어 보기에도 좋고 작아서 파우치 안에 넣고 다니거나 키링에 가지고 다녀도 될 정도이다.

 

이번 쇼핑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

 

지갑의 두께와 지름의 행복은 반비례적 관계에 놓여있다

"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